리브(Liv)의 국토종주 라이딩에 참여하세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Giant) 글로벌 마케팅 총 책임자인 피비 리우(Phoebe Liu)가 오는 10월 10일 우리나라에 방문하여, 현지화에 맞는 마케팅 및 전략 구상과 함께 서울에서 부산까지 국토종주 라이딩에 나선다.

'액츄얼리 아이 캔 라이드 코리아(Actually, I Can Ride Korea)'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양재 더K호텔에서 부산 낙동강 문화관(을숙도)까지 자전거 종주길을 달리며, 한국의 라이딩 환경을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지난 9월 자이언트 토니 로 CEO와 함께 했던 국토종주 라이딩

평소 한국의 자전거와 인프라에 관심을 표명하며 자전거 판매 뿐만 아니라 '자전거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는 자이언트는, 이번 피비 리우 방한을 계기로 장기적인 글로벌 마케팅 및 여성 자전거 시장에 대한 전략들을 안내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일정은 10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피비 리우 및 타이완 관계자들 및 중국의 리브팀인 뮬란(Mulan) 라이더들이 내한하여 함께 라이딩을 이어갈 예정이다.
그리고, 일부 구간 라이딩을 함께 하고 싶은 라이더들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구간 라이딩을 신청하면 보급 및 라이딩 가이드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라이딩 일정 중 일부 구간을 참가하고 싶은 라이더는 아래의 참가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일부 구간 참가 신청하기]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