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 디스플레이 바리아 비전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가민(GARMIN)은 사이클링 컴퓨터 화면을 보지 않아도 아이웨어의 렌즈에 사이클링 정보를 비춰주는 스마트 디스플레이 '바리아 비전(Varia Vision)'을 출시했다.

머리를 숙이지 않더라도 사이클링 데이터, 방향표시, 전화 알람 등의 정보를 아이웨어 렌즈에 비춰주는 스마트 디스플레이 가민 '바리아 비전(Varia Vision)'.

가민 바리아 비전 스펙
-크기: 2.4” x 0.77” x 0.78” (60.0 mm x 19.7 mm x 19.8 mm)
-무게: 1.0 oz (28 g)
-화면 해상도: 428 x 240 픽셀
-배터리 런닝타임: 8시간
-ANT+
-방진방수 등급: IPX7
-장착 방향: 좌우 모두 가능
-조작: 터치 패널
-센서: 조도 센서, 가속도 센서

가민의 바리아 비전은 사이클링 아이웨어에 장착해 호환가능한 사이클링 컴퓨터의 정보를 라이더가 머릴를 숙이지 않아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로 그만큼 라이더는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다. 호환가능한 사이클링 컴퓨터는 가민 엣지 1000과 520, 바리아 리어 뷰가 있다.
측면에 있는 터치패드를 밀어주듯 조작하면 주요 데이타를 순환시켜 볼 수 있고, 조도센서가 있어 환경에 맞춰 화면 밝기가 조절된다.
바리아 비전은 한번 충전으로 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무게는 약 30g이다. 가격은 미화로 400$(약 48만원)이다.

Heads Up with Varia Vision
동영상 원본주소: https://youtu.be/Mqq68x8WMBo


관련 웹사이트
가민: www.garmi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