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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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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들리(Ridley)는 에어로 디자인을 더욱 보강한 노아 SL(Noah SL)을 유로바이크에서 발표하였다.
이번 '노아 SL'은 공기의 드래그 현상으로 인한 저항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새로운 튜빙 디자인을 사용하였고, 이것은 기존의 에어로 튜빙에 비해 7% 공기저항을 더 줄일 수 있었다.
그러면서, 내구성과 안전을 위해 스테인레스로 보강된 카본 드롭아웃을 채택하였고, 기존의 커스텀 브레이크가 아닌 기본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사용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관련 웹사이트
HK 코퍼레이션 : http://www.hksram.com
리들리 : http://www.ridley-bikes.com
이번 '노아 SL'은 공기의 드래그 현상으로 인한 저항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새로운 튜빙 디자인을 사용하였고, 이것은 기존의 에어로 튜빙에 비해 7% 공기저항을 더 줄일 수 있었다.
그러면서, 내구성과 안전을 위해 스테인레스로 보강된 카본 드롭아웃을 채택하였고, 기존의 커스텀 브레이크가 아닌 기본 브레이크를 사용하여 사용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에어로 디자인을 더욱 강화하고, 경량화와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한 리들리 노아 SL이 발표되었다. |
리들리의 F-스프릿 포크가 적용되었고, 카본 레이업을 새롭게 하여 경량화에 성공하였다. |
다운튜브에 적용된 '인몰드 F-서피스 기술'은 기존 공기역학 튜빙보다 7%의 공기저항을 더 줄일 수 있었다. |
관련 웹사이트
HK 코퍼레이션 : http://www.hksram.com
리들리 : http://www.ridley-bik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