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트풀, '팀 틴코프-삭소' 레플리카 져지 출시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동진임포츠는 스포트풀(Sportful)에서 출시한 팀 틴코프-삭소(Tinkoff-Saxo)의 레플리카 져지를 선보였다.
이것은 알베르토 콘타도르를 비롯한 유명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는 현 틴코프-삭소 프로사이클링 팀의 2014년 공식 팀 의류이다. 장거리 레이스에 적합하도록 디자인 된 이번 레플리카 져지의 가장 큰 특징은 드라이프 극세사 소재와 에어로 원단을 사용했다는 점이다. 
 
알베르토 콘타도르를 비롯한 유명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는 현 틴코프-삭소 프로사이클링 팀의 2014년 공식 팀 레플리카 반팔 져지.
일반 팀 컬러와 Michael Mørkøv의 덴마크 내셔널 챔피언 버전 두가지가 있으며,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판매된다.
소비자가격 : 145,000원




스포트풀(Sportful)의 기술력이 전부 투입된 이 져지는 장거리 레이스에서 유리하도록 에어로 원단이 적용됐다.
주 원단이 드라이프 극세사 소재로 땀 배출 기능이 최적화 돼 있으며, 주행풍을 직접 받는 어깨와 소매 상단 부분은 매끄러운 에어로 원단으로 공기저항을 일부 감소시킨다.

앞 지퍼는 품질을 인정받는 YKK 사의 제품이 사용된 풀짚 타입으로 지퍼 움직임이 부드럽고, 착용 후 상체 움직임도 편안하다. 


후면에는 다양한 물건을 수납가능하도록 깊고 튼튼한 3개의 주머니가 준비돼 있다.

허리부분은 고탄력의 실리콘 밴드로 처리돼 있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www.dj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