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새로운 사이클로크로스 분(Boone)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은 사이클로크로스 레이싱에 초점을 두고 개발한 새로운 모델 '분(Boone)'을 출시했다.

트렉 도마니에 탑재되어 이미 성능을 입증받은 아이소스피드(IsoSpeed) 디커플러가 '분' 전용으로 탑재되어 거친 길에서도 승차감을 유지하며 주행할 수 있다.
또 트렉의 상급 카본인 600시리즈 OCLV를 사용하여 초경량을 구현했고, 추가로 산악자전거에 사용되는 카본아머 보호 기능이 적용되어 내구성을 높였다.
그리고, 케이블과 아이소스피드를 보호하기 위해 방진방적 밀폐처리를 하여, 거친 주로에서도 프레임을 보호할 수 있다.

트렉은 아이소스피드를 적용한 새로운 사이클로크로스 모델 분(Bonne)을 출시하였다.

사이클로크로스 여성 챔피언인 케이티 콤튼(Katie Compton)의 의견을 반영하여 사이클로크로스 레이싱에 적합한 전용 지오메트리를 구현했다.
사이클로크로스 주행 특성상 강한 제동 성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캔틸레버 브레이크 또는 디스크 브레이크 중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도 지원한다.

Boone 9 디스크
시마노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울테크라 Di2 전동 변속 적용
소비자가격 : 7,300,000원

Boone 5 디스크
시마노 105 구동계, 아비드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소비자가격 : 3,370,000원

도마니에 적용된 IsoSpeed 디커플러가 적용됐다.

사이클로크로스 여성 챔피언인 Katie Compton의 의견을 반영하여 레이스 전용 지오메트리를 채택했다.


트렉 사이클로크로스 Boone 소개 영상


관련 웹사이트
트렉 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