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씨써커 캐리어 수입공급사인 ㈜IMT테크놀러지는 독일의 유명 자전거 부품 제조사인 Spank Industries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에 스팽크 부품 공급을 시작했다.
“강하고 화려하다” 로 대변되는 Spank Industries 는 독일에서 탄생하여,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성능과 디자인을 인정 받으며 급속히 성장했다.
2003년 EuroBike에서 찬사를 받으며 국제 시장에 등장하였고, MTB의 메카인 미국 캐나다 시장으로 진출한 이후 강력한 성능과 화려하고 유려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25개국의 라이더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뛰어난 금속 가공 기술을 기반으로 한 Spank는 여러 종류의 특허 가공 기술로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성능과 우수한 디자인의 핸들바, 스템, 림, 페달, 휠셋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XC에서부터 AM, DH, FR, DJ, Slope까지 모든 장르의 부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
매년 신소재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각종 매스컴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끝없는 도전 정신으로 “Tools for Super Hero” 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품질과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국내에 출시된 스팽크 부품은 그동안 국내에 부족했던 AM/DH/FR 제품들의 라인업을 위주로 선보였는데, 그동안 국내 라이더들이 목말라 했던 기능성이 탁월하면서도 색상과 디자인이 화려한 핸들바, 림, 스템, 페달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능면에서 스팽크의 림 시리즈는, 23mm XC용부터, 26mm, 28mm, 30mm의 AM/DH/FR용, 35mm FR/DH/DJ/Slope용까지 장르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원색의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여 색상과 디자인에 목마른 국내 라이더들의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팽크 림에 적용된 OohBah 와 BidNip 기술은 강하면서도 안정된 라이딩을 가능하게 해주며, Sleeved 방식으로 제작된 Joint 공법은 용접방식으로 제작된 대부분의 다른 제품들에 비해 월등하게 뛰어난 강성과 안정성을 갖고 있다.
Dual XGT, XGT, 3D CNC Bending, MGR 등의 첨단 기술로 제작된 핸들바는 다양한 라이징 각도와 길이로 다양한 라이딩 성향을 만족시켜 주며, 어떤 환경에서도 컨트롤과 주행 안정성을 유지시켜 주도록 설계되었다. 스팽크만의 화려한 색상은 바이크를 화려하게 장식해 준다.
지르코늄합금과 티탄볼트로 무장한 스템은 가볍지만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고, 골드, 오렌지 등의 화려한 색상은 라이더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XC부터 DJ까지 쟝르별로 모든 스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도 스팽크의 장점이다.
전세계 프로라이더들에게 뜨거운 찬사를 받았던 스팽크의 플랫페달은 육각형의 넓은 평면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개당 200g 밖에 안되는 무게와 12mm의 놀랍게 얇은 두께를 실현했다.
라이더가 자유롭게 세팅할 수 있는 20개의 핀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해주며, 커브에서도 돌파가 용이하도록 사이드 엣지 각도가 입체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페달 역시 스팽크만의 컬러로 5개의 화려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mtmal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전문 취급점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