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튜블리스 펑처 리페어 키트, 쉽고 편하게 수리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튜블리스 타이어 사용자들이 늘어나면서, 펑크를 수리할 수 있는 플러그 리페어 제품들도 많아지고 있다. 먹오프(Muc-Off)는 작업성이 좋은 손잡이로 쉽고 편하게 수리할 수 있는 펑처 리페어 키트를 출시하며, 휴대성과 작업성의 균형을 잡았다.

먹오프 튜블리스 펑처 플러그 리페어 키트


커다란 손잡이의 편의성


지금까지 출시한 대부분의 튜블리스 플러그 리페어 키트를 보면, 휴대성을 강조하기 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개발되는 편이었다. 하지만, 이런 제품은 펑크가 발생한 현장에서 사용할 때 힘을 주기 불편해서 제대로 작업을 하는 것이 어렵다는 단점을 갖는다.

특히, 펑크의 구멍이 작아서 플러그 툴이 잘 들어가지 않을 때는 구멍을 넓히면서 작업을 해야 하는데, 작은 플러그 툴을 가지고는 쉽게 하기 어렵다.
먹오프는 이런 상황에서도 손에 힘을 주어 플러그 툴을 사용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개선하였고, 파우치를 함께 포함해 휴대성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먹오프 펑처 플러그 키트의 툴은 손으로 잡고 좌우로 돌리면서 타이어의 구멍을 쉽게 넓힐 수 있게 개발되었다. 실제 테스트를 해 보니, 구멍이 없는 새 타이어도 몇 초 만에 구멍을 뚫고 플러그를 삽입할 수 있었다.
이런 툴을 가지고 있다면, 튜블리스 타이어의 펑크 대처가 훨씬 수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손으로 잡기 쉬워 힘을 주기 편한 플러그 툴

좌우로 돌리면서 타이어에 구멍을 넓히는 작업이 단 몇 초 만에 가능

동봉된 파우치에 툴과 플러그를 넣어 휴대성을 높였다.

컴팩트한 일반 휴대용 플러그 툴보다 크지만, 저지 뒤 주머니나 안장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다.

파우치나 포켓에 넣을 때, 안전을 위한 캡이 동봉되어 있다.


3가지 종류의 플러그 기본 포함


키트에 포함된 플러그는 굵기에 따라 3가지가 5개씩 동봉되어 있다. 펑크의 구멍에 따라 적당한 플러그를 사용하거나, 2개의 플러그를 합쳐서 사용하면 된다.

굵기에 따라 3가지 종류의 플러그가 기본 포함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먹오프 : https://muc-off.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