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2023 C Line 출시, 마차그린 컬러 추가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영국의 폴딩바이크 전문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은 2023 C Line을 새롭게 출시하며, 블랙컴포넌트 적용 및 마차그린(Matcha Green) 컬러를 추가 했다.

새로운 컬러 추가와 블랙 컴포넌트 적용으로 변화된 2023 브롬톤 C Line

1975년 도심형 접이식 자전거라는 개념으로 첫 출시된 브롬톤은 컴팩트한 폴딩 방식과 뛰어난 내구성, 그리고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현재까지 많은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브롬톤 C Line은 전통적인 브롬톤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클래식 모델 라인업으로, 다양한 색상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볍게 도심 속에서 이동하기에 최적화 되었기 때문에, 어반 라이딩부터 피크닉 라이딩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모델이다.
이번 2023 C Line은 자연을 연상케 하는 마차그린 컬러가 추가되었고, 기존까지 블랙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었던 블랙 컴포넌트들이 모든 C Line 컬러에 기본으로 적용된다.

기존 블랙에디션에만 적용된 블랙 컴포넌트가 C Line에 기본 적용된다.

마차그린 컬러 (신규 추가)

레이싱 그린 컬러

클라우드 블루 컬러

파이어 코랄 컬러

하우스 레드 컬러

블랙 컬러

블랙 라커 컬러 (프리미엄 색상)

플레임 라커 컬러 (프리미엄 색상)


모델명클래식 컬러프리미엄 색상
C Line Urban - Mid250만원295만원
C Line Urban - Low254만원299만원
C Line Explore with Rack - Mid/High299만원341만원
C Line Explore with Rack - Mid SV8329만원372만원

브롬톤 취급점 확인하기 : http://sanbadasports.co.kr/front/support/agencyshop_list.php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