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더 가볍고 빨라진 익시드 CFR LTD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산악 라이딩에 있어서, 효율적이며 가볍고 빠른 자전거는 역시 하드테일이다. 그래서, 캐니언(CANYON)은 월드 클래스 XC 레이스를 위한 하드테일 바이크 익시드 CFR LTD(EXCEED CFR LTD)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벼운 퍼포먼스 바이크를 찾는 라이더들의 요구에 답했다.

캐니언 익시드 CFR LTD
소비자가격 : 8,299,000원(관부가세 별도)

새로운 익시드 CFR LTD는 최상급 토레이 M40X 카본 섬유로 제작되어 가벼운 무게와 높은 강성을 만들어 냈다. 프레임 무게는 834g(M 사이즈)으로 가파른 경사의 업힐에서 누구보다 효율적인 라이딩이 가능할 것이다.
또, 디티스위스(DT SWISS)의 최상급 XRC 1200 휠셋을 독점 공급받아 완성된 최초의 자전거가 되었다. 디티스위스의 XRC 1200은 30mm 림 내부폭을 가진 카본 휠셋으로, 초경량 무게와 강성으로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같은 초경량 프레임과 휠셋에, 락샥 SID SL 얼티미트 포크, 스램 XX 이글 AXS 그룹셋 등이 조합되어, 최상 등급의 레이스 바이크로 완성된다. 

가볍고, 효율적인 산악 라이딩을 기대하는 라이더라면, 캐니언 익시드 CFR LTD는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보여줄 것이다.

800g 대의 초경량 프레임셋으로 업힐에 자신감을 더해준다.

69도의 헤드각도와 435mm(M 사이즈)로 길어진 리치 덕분에 안정적인 스피드 유지 및 다운힐이 가능하다.

디티스위스 XRC 1200 최상급 휠셋이 사용되는 최초의 자전거가 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mountain-bikes/cross-country-bikes/excee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