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브라더스, '펌프 포 피스'와 컬래버 한정판 슈즈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크랭크브라더스(crankbrothers)는 '펌프 포 피스(Pump For Peace)'와의 컬래버 한정판 슈즈를 발표했다. 
'펌프 포 피스'는 불우한 지역사회에 자전거와 스포츠를 통해 활력을 불어넣는 펌프 트랙 건설을 진행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펌프 포 피스는 레소토, 남아공, 이스라엘 등 8개의 트랙을 완성했고, 우간다와 이란, 네팔, 모로코 등에 추가로 트랙을 건설할 예정이다.

크랭크브라더스는 펌프 포 피스와의 컬래버 한정판 슈즈를 발표했다.

펌프 포 피스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CyJ2KEeQdWI

펌프 포 피스는 자전거와 액션스포츠를 통해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펌프 트택을 건설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크랭크브라더스는 펌프 포 피스의 진취적인 사업에 공감하고, 협업을 통해서 펌프 포 피스의 사업에 도움이 되고자 한정판 슈즈의 판매수익금 20%를 기부할 예정이다.
펌프 포 피스 컬래버 한정판 슈즈는 말렛 레이스와 스탬프 레이스로 출시되며, 열정적인 레드 컬러가 메인이다.
말렛과 스탬프는 다운힐과 엔듀로, 트레일 등을 위한 슈즈이며, 외형은 비슷하지만 말렛은 클릿을 장착할 수 있는 반면 스탬프는 플랫 페달용이다.

말렛 레이스 한정판 (소비자가격: 180,000원)

스탬프 레이스 한정판 (소비자가격: 156,000원)

크랭크브라더스는 한정판 슈즈의 판매수익금 20%를 펌프 포 피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front/product/product_brand_list.php?BrandNo=4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