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벨리언트, 피엔자, 브리오 헬멧, 새로운 색상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우리나라의 헬멧 브랜드 카머(Karmor)는 플래그십 모델인 벨리언트(Veliant), 올라운드 모델인 피엔자(Fianza), 입문용 모델인 브리오(Breeo)에 새로운 색상을 적용해 출시했다.


벨리언트 - 웨이브 블루


카머의 플래그십 헬멧인 벨리언트는 레이스 퍼포먼스를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웨이브 블루'라는 새로운 색상 스펙트럼을 출시한다. 웨이브 블루는 바다색을 닮은 퍼시픽 블루, 코발트 블루, 그린 블루, 티파니 블루, 에메랄드 블루 등의 다양한 색감을 빛에 따라 다르게 보여주며, 라이더에게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벨리언트 웨이브 블루 색상.
소비자가격 : 290,000원

빛의 방향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색감으로 시원하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한다.


피엔자 - 파인 그린


하이엔드 급의 올라운드 헬멧인 피엔자는 우리나라 라이더들에게 잘 맞는 편안한 핏과 뛰어난 통풍성, 그리고 가벼운 무게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측면에 충격을 흡수하는 소재(Shock Protection)를 적용해 안전까지 한단계 높인 제품이다.
이번에 파인 그린 색상을 추가하며,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었다.

피엔자 파인 그린 색상
소비자가격 : 150,000원

측면에 충격흡수 소재를 적용한 피엔자


브리오 - 그레이/블랙, 라이트 그레이/화이트


출퇴근과 같은 도심 속 커뮤팅, 그리고 자전거 투어링 등 다양한 엑티비티에 어울리는 브리오 헬멧은, 최근 전기자전거, 스마트 모빌리티 등의 확산과 함께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는 심플하면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그레이/블랙, 라이트 그레이/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추가되었다.

브리오 라이트 그레이/화이트 색상
소비자가격 : 95,000원

브리오 그레이/블랙 색상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케쥬얼 헬멧이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 https://kr.karmor-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