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어린이용 자전거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2022년형 어린이용 자전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어린이날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이동이 보다 자유로워지면서 자녀의 야외활동을 위한 제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다양한 지형에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MTB 시리즈와 인기 클래식 자전거 라인업, 어린이의 취향을 고려한 캐릭터 디자인 자전거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MTB형 어린이 자전거 ‘루트’ 시리즈는 광폭 타이어를 장착해 다양한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주행력을 제공한다. 높은 접지력과 충격 흡수력으로 흠이 있는 아스팔트 도로나 운동장 등 고르지 못한 노면에서도 부담 없이 주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버와 핸들 사이의 간격을 좁힌 어린이 자전거용 브레이크 레버를 적용해 힘이 약한 어린이도 즉각 제동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에 형광 그린을 포인트로 적용, 차체 디자인을 힙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18인치, 20인치의 두 가지 휠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격은 각각 21만6천 원, 22만5천 원이다.

어린이 클래식 자전거 ‘딩고’도 선보였다. 
딩고는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의 알루미늄 프레임이다. 아이들이 편하게 타고 내릴 수 있으며, 아치형 핸들바를 장착해 처음 자전거를 접하는 아이도 손쉽게 핸들을 조작할 수 있다. 
바구니도 기본 옵션으로 장착된다.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부모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의 신장에 맞춰 14, 16, 18, 20인치 4가지 크기 중 선택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5만6천 원이다.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디자인 제품도 선보였다. 
디즈니, 마블 등을 비롯한 국내외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다채롭게 적용했다. 여아 선호도가 높은 시크릿쥬쥬, 프린세스, 겨울왕국은 물론, 남자 어린이들이 많이 찾는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 또봇V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프레임부터 액세서리까지 곳곳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어린이날 선물로 활동적인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려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활달한 아이를 위한 MTB형 제품부터 아이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디자인 제품까지 다양한 어린이 자전거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부모님들이 더 편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