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얼티밋 LTD, 아트워크로 완성된 특별 에디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캐니언(CANYON)은 독특한 아트워크로 완성된 로드 레이스 바이크 얼티밋(Ultimate) CF SLX LTD 2종을 각각 50개 한정으로 출시하였다.

캐니언 얼티밋 CF SLX LTD 전세계 50대 한정판 출시

로드 레이스 바이크인 캐니언 얼티밋은 3번의 그랜드투어, 2번의 월드챔피언을 포함 세계적인 로드 레이스에서 스테이지 우승과 종합우승 등 다양한 기록을 만들어냈다.
지금까지 4세대에 걸쳐 업데이트 된 캐니언 얼티밋 CF SLX는 높은 수준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게 대비 뛰어난 강성과 라이딩 품질을 완성해 냈고, 그 결과 세계 최고의 라이더들과 수많은 기록에 함께 할 수 있었다.

캐니언 얼티밋 CF SLX LTD I

글래스 펄 도료를 이용, 직사광선에서 카본 성형 모습을 볼 수 있다.

캐니언 얼티밋 CF SLX II

글래스 펄 도료와 산화 알루미늄 입자로 빛에 따라 변하는 색감을 완성했다.

이번에 발표하는 얼티밋 CF SLX LTD 첫 에디션은 특수 글래스 펄 도료를 조합하여, 직사광선을 받을 때 카본 구조가 화려하게 빛날 수 있도록 했다.
또, 두번째 에디션에는 글래스 펄 도료와 함께 산화 알루미늄 입자를 적용해 빛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비상식적인 색감을 만들어냈다.

독일에서 직접 작업하여 높은 품질의 마감을 완성한 이번 에디션은, 얼티밋 CF SLX의 최상급 레이스 퍼포먼스에 화려한 예술적인 감각까지 부여한 제품으로, 특별한 자전거를 찾는 라이더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부품에 있어서는 파워미터가 포함된 스램 포스 이탭 AXS 무전 12단 전동 변속 그룹셋과 50mm 깊이의 DT 스위스 ARC 1400 다이컷 카본 휠셋 등 프리미엄급 스펙으로 꾸며진다.

전세계 5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얼티밋 CF SLX LTD 에디션은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7,199,000원(배송, 관세, VAT 미포함)이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