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올-로드와 그래블로 라인업을 확장하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리미엄 자전거 용부품 브랜드 케이덱스(CADEX)는 올-로드(All-Road)와 그래블(Gravel)을 위한 휠셋, 타이어, 핸들바 등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케이덱스가 그래블 레이스 라인업을 확장했다.

케이덱스 AR 시리즈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hPSRPsn6xco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초경량 카본 휠시스템(WheelSystem)과 튜블리스 타이어 2종이며, 기존에 발표했던 AR 핸들바와 함께 다양한 지형에서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는 라인업이 되었다.

새로운 CADEX AR 35 휠시스템은 1270g(앞뒤 휠셋)의 초경량 스펙으로, 훅-리스 카본 림 설계와 높은 강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MTB 휠셋과 동일한 충격 내구성을 갖추면서, 25mm 림 내부폭으로 광폭 타이어와 뛰어난 퍼포먼스 호환성을 가지고 있다.

"CADEX는 그래블 위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거대한 여정에서 다양한 지형이 섞여 있는 아시아와 유럽까지, Belgian Waffle Ride와 같은 이벤트에서 레이스를 치렀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라이딩 경험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요소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지난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얻은 실제 환경과 실험실에서의 경험을 모두 활용하여 우리가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휠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 제프 슈나이더 (CADEX 제품 및 마케팅 책임자)

CADEX AR 35 휠시스템

25mm 림 내부폭으로 광폭 타이어와 뛰어난 퍼포먼스 호환성을 가진다.

전용으로 개발된 허브는 60T 래칫 시스템으로 민첩한 반응성을 보여주고 있다.

CADEX AR 35 휠시스템은 세라믹 베어링과 전용으로 개발된 R-Drive 60T 프리허브 등이 적용되어, 빠른 반응성과 뛰어난 효율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25mm 림 내부폭을 통해 28mm 이상의 타이어와 호환되며, 광폭의 그래블 타이어를 장착했을 때도 안정적인 라이딩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CADEX AR 타이어 (40c)

CADEX GX 타이어(40c)

또, CADEX AR 및 GX 타이어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170tpi의 유연한 케이싱으로 개발된 이 타이어는 케블러/카본 비드 및 듀얼쉴드 비드-투-비드 펑크 방지 기술이 적용되었다.
AR 튜블리스 타이어는 레이스를 위한 퍼포먼스 제품이며, GX 타이어는 더 다양한 지형을 경험할 수 있는 어드벤처 제품으로 구분된다.

CADEX AR 카본 핸들바

더 다양한 지형에서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는 케이덱스 AR 시리즈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