챕터2, 새로운 에어로 프레임 코코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챕터2(CHAPTER2)는 새로운 에어로 프레임 코코(KOKO)를 발표했다. 코코는 마오리족 언어로 '날아오르다'라는 의미이며, 챕터2가 그동안 쌓은 프레임 제조 노하우를 코코에 담았다.

챕터2는 새로운 에어로 프레임 코코를 발표했다.


코코는 100% 토레이 카본을 사용해 제작됐고, 캄테일 형상의 튜빙으로 성형되어 에어로 성능을 높였다. 원피스 라텍스 맨드릴(심봉)로 앞삼각을 성형해 카본 프리프레그와 레진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고장력 방향성 토레이 카본은 헤드튜브와 비비쉘의 강성을 높여 조향과 페달링 퍼포먼스가 향상됐다.

또한 듀얼 시트클램프로 코스 환경에 따라 시트포스트의 컴플라이언스를 조절할 수 있다. 코코는 프레임셋(프레임, 포크, 핸들바, 시트포스트)으로 판매되며, 일체형 핸들바인 마나(MANA)가 포함되어 있어 완벽한 인터널 케이블 루팅이 가능하다.

코코 코발트 그린 컬러 (소비자가격: 480만원)

코코 글로시 블랙 컬러 (소비자가격: 460만원)

코코는 캄테일 형상으로 변경되어 에어로 성능이 개선됐다.

고장력 토레이 카본으로 헤드튜브와 비비쉘 강성이 각각 35%, 13% 향상됐다.

듀얼 시트클램프로 시트포스트의 순응성이 8.5% 증가해 승차감이 개선되었다.

코코는 타이어 클리어런스 32mm, T47 BB, 디스크 브레이크 전용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일체형 핸들바 마나가 포함되어 완벽한 인터널 케이블 루팅이 가능하다.

코코 구매상담은 챕터2 전문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