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2022년 새로운 브랜드 영상, 로드 & MTB 온에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CELLO)가 2022년 신규 브랜드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영상은 기존의 제품 소개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라이더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상황 연출로 생동감 있게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첼로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더 포커스드(RIDER FOCUSED)'에 맞춰 라이더들이 자전거를 타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촬영됐다. MTB와 로드바이크 이야기로 나눠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라이딩 초급자와 상급자가 느끼는 상황을 표현해 몰입감과 라이딩 욕구를 자극한다.  

2022 첼로 Rider Focused [로드편]. 원본 : https://youtu.be/PTVAYCShrjc

2022 첼로 Rider Focused [MTB편]. 원본 : https://youtu.be/WnG7LMiES74


클릿 페달 사용의 어려움이나 라이딩 의류 착용의 어색함 등 로드자전거 초보가 흔히 겪는 경험부터 상급자의 업힐 도전과 혹독한 훈련을 통한 기록 갱신의 짜릿함 등을 담아 라이더의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라이딩의 목적은 저마다 달라도 라이딩의 이유는 같다. 그 과정 자체가 즐겁기 때문이다. 너만의 라이딩을 찾아 #힘껏즐겨!"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촬영은 남산, 한강, 동부고개, 양수대교, MTB 파크 등 첼로 라이딩 챌린지 맵에 소개된 주요 라이딩 명소에서 진행됐다. 

첼로 라이딩 챌린지 맵(#첼린지도)은 국내 52개의 라이딩 코스가 표시된 자전거 지도다. 1년 52주 동안 매주 한 번의 라이딩을 즐기며 실력을 키워 나가자는 의미로 첼로에서 2월 초 출시했다. 첼로 라이딩 챌린지 맵은 2월 23일까지 첼로의 공식 인스타그램(@cellobike_official)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우선 증정하고 있으며, 본 이벤트 이후 다양한 이벤트와 협력처를 통해서도 지속 배포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바이크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