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스펙트럴 125, 더 격렬하게 트레일을 달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지난번 새롭게 발표한 스펙트럴(Spectral) 시리즈에 새로운 모델인 스펙트럴 125를 추가하여, 패밀리 시리즈를 완성했다.

125mm 리어 트래블을 가진 스펙트럴 125 시리즈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기존에 발표한 스펙트럴은 29인치와 27.5인치, 그리고 멀렛 옵션까지 커버할 수 있는 다양성을 선보였고, 이번에는 125mm로 짧아진 리어 트래블을 이용해 더욱 경쾌하게 트레일을 질주할 수 있는 모델을 추가한 것이다.

서스펜션 트래블의 길이로 결정했던 시대가 지나고, 전체적인 조화를 통해 트레일에서 새로운 라이딩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 캐니언은, 페달링 파워를 기존보다 더 높이면서도 탄탄하고 날렵한 다운힐이 가능한 제품을 설계하였다.
결과적으로 트레일을 휩쓸고 지나갈 수 있는 민첩성을 가질 수 있게 된 스펙트럴 125가 탄생된 것이다.

스펙트럴 125 CF 프레임셋은 2500g의 가벼운 무게와 카테고리 4 등급의 뛰어난 내구성을 가졌고, 알루미늄 버전도 3000g의 프레임셋 무게로 카본 프레임에 아쉽지 않은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트레일을 더 민첩하고 빠르게 질주하는 새로운 스타일이 탄생되었다.

스펙트럴 125 CF 그레이

스펙트럴 125 CF 그린

스펙트럴 125 알루미늄 프레임도 함께 출시된다.

캐니언 스펙트럴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스펙트럴 125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mountain-bikes/trail-bikes/spectral-12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