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엑스 2022, 2월 17일 목요일부터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 2022, 이하 스포엑스)이 오는 2월 17일(목)부터 4일 간 서울 COEX 전시장에서 열린다.
스포엑스는 스포츠와 레저 산업에 관련된 국내 최대의 전시회로, 자전거를 비롯해 수상 스포츠, 실내 헬스 및 피트니스, 아웃도어 캠핑과 캠핑카 등의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자전거 관련 업체는 약 20여개가 참가할 예정이며, 세계 희귀 자전거전 등의 흥미로운 볼거리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브랜드들의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매그네틱 방식의 스피드/케이던스 센서 브랜드인 우비크는 행사 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HJC는 새로운 헬멧 출시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또, 국내 전기자전거 제조사인 코리아바이크는 카본 프레임의 신형 전기자전거를 발표할 예정이며, CRNK(크랭크스포츠)는 경량의 신형 헬멧을 전시회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우비크는 매그네틱 방식의 스피드/케이던스 센서 20% 할인을 현장에서 진행한다.

카본 프레임의 전기자전거를 출시하는 코리아바이크

CRNK는 경량의 신형 헬멧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HJC도 신형 헬멧 출시와 함께 현장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스포엑스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며 사전등록 시 무료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포엑스 사전접수 무료참관 : http://eims.kr/spoex/2022/invitation.asp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