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엘리먼트 속도계, 사용자 지정 알림 기능 추가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와후 엘리먼트(Wahoo ELEMT) 사이클링컴퓨터에 사용자 지정알림(Custom Alert) 기능이 추가되어, 라이딩 중 정기적으로 알려야 할 내용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다.

라이딩 중 내가 지정한 알림을 볼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 기능은 라이딩 중 뉴트리션을 섭취하는 시간을 설정하거나, 시간에 따라 꼭 해야 할 것들을 미리 입력하여, 속도계 화면에 알림으로 띄우는 기능이다.
장시간 라이딩의 경우는 특히 정기적인 뉴트리션 섭취 등이 중요할 수 있는데, 시간계산에 신경쓰지 않고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능으로 이해하면 된다.
또한, 코스 내에 휴식 장소 등의 위치를 미리 저장해 두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와후 엘리먼트 볼트(ELEMT BOLT)와 엘리먼트 롬(ELEMNT ROAM)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지정 알림 기능을 위해서는 ELEMNT 어플과 사이클링 컴퓨터의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ELEMNT 어플에서 '사용자 지정 알림 선택' 클릭

'사용자 지정 알림 추가'를 통해 필요한 알림을 추가할 수 있다.
지정 알림은 시간(분), 거리(킬로미터), 운동량(소모칼로리) 등으로 지정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와후 : https://eu.wahoofitness.com/devices/bike-computer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