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리, 인도어 사이클링을 위한 인사이더 의류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이탈리아의 사이클링 의류 전문 브랜드 카스텔리(Castelli)는 인도어 사이클링에 특화된 의류 라인업 인사이더(Insider) 저지와 빕숏을 새롭게 출시했다.

인도어 사이클링에 특화된 카스텔리 인사이더 저지와 빕숏이 출시되었다.

인사이더 저지는 3D 메시 원단을 활용하여 빠르게 땀 배출이 가능하도록 했고, 세미오픈 메시 기술을 이용해 높은 통기성을 유지하면서 피부가 완전히 비치지 않도록 했다.
또한, 풀집 설계로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초경량 무게(88g)와 2개의 후면 포켓을 적용해 인도어 라이딩 뿐 아니라 매우 더운 여름 날씨에 아웃도어 라이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2가지 색상의 저지

3D 메시 원단을 적용해 최적의 통풍성을 설계했다.

인도어 사이클링을 위해 개발된 인사이더 빕숏은 인페르노 원단을 적용해 빠른 건조성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안장과의 마찰이 더 많은 인도어 사이클링에 특화되어 안장과 접촉되는 부분에 나일론/엘라스틴 패널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였다.
빕 스트랩은 메시를 이용해 최소화했고, 키스에어2(KISS Air2) 패드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172g의 경량 제품으로 설계되었고, 지로 에어(Giro Air) 메시로 다리 하단을 마감하여 쾌적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도어 사이클링에 특화된 인사이더 빕숏


관련 웹사이트
지엘엔코 : https://www.glnco.co.kr/
카스텔리 : https://www.castelli-cycling.com/ii/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