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카본 산악자전거 2022년형 XC PRO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CELLO)가 카본 산악자전거 XC PRO 시리즈의 2022년형를 출시했다. 

새로운 XC PRO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가격 대비 뛰어난 카본 프레임 성능에 있다. 벌집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육각형 단면을 프레임 위치마다 다른 형태와 강성으로 접목한, 허니콤 엣지 디자인(Honey Comb Edge Design)으로 프레임 강성과 순응성의 균형을 이루고 있다.

강한 강성이 필요한 부분에 더 강성 높은 원사를 적용해 강성은 높이면서도 무게는 더욱 가볍게 제작했다. 프레임의 헤드 튜브에는 카본 내부 구조를 모난 곳 없이 매끈하게 제조하는 EPS 공법을 적용했고, 고속 주행에 유리하도록 프레임의 무게 중심도 낮췄다.

XC PRO 시리즈는 입문자 등급인 XC PRO 10 SE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최근 MTB 수요가 많은 만큼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은 모델부터 출시 한다는 계획이다. 

XC PRO 10 SE는 올해 새롭게 출시되는 모델로, 시마노 데오레 22단 변속 시스템이 적용됐다. 산악 주행을 위해 개발된 데오레 시리즈는 거친 라이딩에도 뛰어난 변속 및 구동 성능을 유지해준다.
핸들에 서스펜션 리모트 락아웃 레버를 설치해 주행 중에도 서스펜션의 강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언그레이 두 가지, 권장소비자가격은 175만원이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스포츠 : https://www.cello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