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22년 럭스 & 익시드 XC 레이스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XC 레이스 바이크인 럭스(LUX)와 익시드(EXCEED)의 22년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캐니언 럭스와 익시드는 지금까지 월드챔피언, 유럽챔피언 뿐 아니라 수많은 월드컵 우승을 함께 한 XC 레이스 바이크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월드챔피언 등 수많은 XC 레이스 우승과 함께 한 럭스, 익시드의 2022년 모델이 발표되었다.

럭스(LUX)는 풀서스펜션 레이스 바이크로 2019년 발표한 프레임셋을 그대로 활용하고 있다. 럭스는 거친 XC 코스에서도 뛰어난 스피드와 컨트롤이 가능하며, 가볍고 효율적인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22년 시즌에는 더욱 퍼포먼스에 집중한 부품으로 구성된다. 100mm 서스펜션 포크의 각도를 높이고 무게를 줄여 더욱 빠르고 민첩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모든 제품은 리지드 시트포스트를 적용해 효율을 높이고 무게를 줄였다.
또, 럭스 CF SLX 모델은 핸들바-마운트 락아웃을 적용해 효율을 극대화했다.

럭스 CF SLX 9 팀

럭스 CF SLX 9 LTD

가볍고 강성 높은 29인치 레이스 바이크 익시드(EXCEED)는 3가지 카본 등급의 프레임으로 출시된다. 그리고, 캐니언 MTB 레이싱팀 레플리카로 월드컵 레이싱에서 사용하는 디자인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레이스 입문급에 해당되는 익시드 CF 6은 시마노 SLX 12단, 디티스위스 XC1700 휠셋, 폭스 32 리듬 포크 등을 적용하고도 2,799,000원의 가격경쟁력을 갖추었다. 또, 플래그십인 익시드 CFR LTD는 835g의 초경량 프레임셋과 최상급 컴포넌트로 꾸며진다.

익시드 CFR LTD

익시드 CFR TEAM

익시드 CF 6는 레플리카 디자인과 고급 스펙을 갖추고도 2,799,000원의 경쟁력을 가진다.

캐니언의 22년 럭스와 익시드 신형은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canyo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