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브라더스, 오일 슬릭 컬러 페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크랭크브라더스(CrankBrothers)는 오일이 수면 위 유막에 반사될 때 나타나는 신비스러운 컬러에 영감을 받은 '오일 슬릭(Oil Slick)' 에디션 페달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오일 슬릭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말렛 E(Mallet E), 캔디 7(Candy 7), 스탬프 7(Stamp 7) 라지/스몰 등의 모델이 적용된다.

말렛 E LS -오일 슬릭 / 소비자가격 : 204,000원
엔듀로/올마운틴을 위한 제품으로 다운힐을 위한 말렛 DH보다 케이즈의 사이즈가 작다. 6개의 조절 가능한 핀이 케이지에 있으며, LS 버전은 스탠다드 버전의 Q-팩터보다 5mm 긴 57mm가 적용된다.

캔디 7 - 오일 슬릭 / 소비자 가격 : 216,000원
XC, 트레일, 그래블 등 다양한 라이딩에 적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페달이다. 페달 바디의 바깥면을 사선으로 깎아내어 바위 등 장애물과의 접촉을 줄였다.

스탬프 7 - 오일 슬릭 / 소비자 가격 : 204,000원 (9월 중 입고 예정)
다운힐과 엔듀로 등을 위한 평페달 제품으로, 케이지 한 면에 10개의 조절 가능한 핀이 적용되었다. 라이더의 발 사이즈에 맞출 수 있도록 라지/스몰 2개의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랭크브라더스 : https://www.crankbrother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