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넨탈, 그랑프리 5000 크림 사이드월 타이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컨티넨탈(Continental) 타이어는 인기 타이어인 그랑프리 5000(Grand Prix 5000)에 크림 사이드월 컬러를 다시 출시하였다.

현재 진행 중인 2021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를 기념해 출시를 결정한 크림 사이드월 컬러는, 기존에 출시한 트랜스페어런트와 블랙 사이드월과 함께 그랑프리 5000 타이어의 정규 라인업으로 판매된다.
모든 컬러의 그랑프리 5000 타이어는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블랙칠리 컴파운드와 함께 부드러운 주행과 높은 그립력을 가진다.

"많은 라이더들의 요청에 의해 크림 사이드월 컬러가 재생산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특별한 에디션이 아니라 앞으로 그랑프리 5000에 지속되는 컬러로 출시될 것입니다. 그랑프리 5000 타이어는 많은 라이더들에게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 타이어였으며, 이제는 자신의 스타일까지 표현할 수 있는 타이어로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 Oliver Anhuth (컨티넨탈 자전거 부문 마케팅 대표)

크림 사이드월 그랑프리 5000은 클린처로 출시되며, 7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동진임포츠 : http://djsports.co.kr/
컨티넨탈 : https://www.continental-tires.com/bicycl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