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 x 리버티 패브릭 콜라보 가방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브롬톤(Brompton)에 개성을 더해줄 리버티 패브릭(Liberty Fabric)의 콜라보 가방 제품이 출시됐다.

리버티 패브릭은 영국 런던의 원단 브랜드로, 자사의 매트로폴리스 패턴을 적용하여 개성적인 디자인을 살린 자전거 가방을 제작했다. 이용자가 자전거 라이더라는 특성을 이해해, 원단을 내구성이 좋은 폴리에스터 600D에 1500mm PU 방수 코팅을 입혀 다양한 환경에 구애받지 않게 했다. 

매트로폴리스 패턴은 런던의 고층 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것으로, 3차원의 컬러 블럭을 활용해 빛과 그림자 그리고 도시의 공간감을 모두 표현했다. 이는 브롬톤이 추구하는 도심속 라이더의 모습과 잘 맞아 브롬톤 라이딩의 모습을 더욱 잘 표현주기에 충분하다. 

브롬톤과 리버티 패브릭의 콜라보 가방이 출시됐다.

 

브롬톤 버로우 바스켓백 x 리버티 패브릭


출퇴근과 가벼운 산책 등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컨셉으로 용량이 넉넉한 23리터의 가방이다. 

바스켓이라는 이름답게 심플한 디자인에 빠르게 열고 닫을 수 있는 포켓 시스템이 갖춰졌다. 내부에는 지퍼가 달린 작은 포켓이 있고, 손잡이는 패딩 처리되어 있다.

23리터 바스켓백. 소비자가격 : 142,000원 

브롬톤 버로우 토트백 x 리버티 패브릭


일상에서 어색하지 않는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가 조화를 이룬 9리터의 제품으로, 위에서 아래로 좁아지는 일반적인 토드백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웨빙 소재의 어깨끈은 탈착 대신, 앞 주머니에 깔끔하게 정리된다.

일반적인 토트백 스타일을 갖춘 버로우 토트백. 소비자가격 : 132,000원가방을 멨을 때 걸림이 없이 매끈한 장착부 

브롬톤 매트로 백팩 x 리버티 패브릭


일반적인 백팩 형태를 띄지만 브롬톤 러기지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다양한 라이딩 스타일에 경계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단순히 짐을 싣는 용도가 아닌, 액세사리로서의 역할도 한다.
어깨에 착용할 때를 위해 등판에 푹신한 패딩원단과 통기성을 위한 에어메쉬를 함께 적용해 착용성을 높였고, 자전거에 장착할 때는 어깨끈이 라이딩 중 움직이지 않도록 마그네틱으로 고정할 수 있게 했다.
용량은 14리터로 크기가 작은 소형 백팩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상단에서 간편하게 지퍼로 개폐하는 백팩. 소비자가격 : 226,000원

 어깨끈은 마그네틱으로 간편하게 정리된다.

 

 

브롬톤 집 파우치 x 리버티 패브릭


최소한의 소지품을 넣기에 좋은 1리터의 제품이다. 핸들바 또는 안장 레일에 간단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핸드폰과 지갑 등의 작은 소지품을 담기에 충분하다. 내장된 자석과 벨크로 스트랩으로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탈부착도 용이하다.

최소한의 짐을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 소비자가격 : 54,000원

핸들바와 안장레일에 장착 가능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