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랑마 2세대, 더 빠르고 가벼워진 여성용 레이스 바이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여성을 위한 자전거 브랜드 리브(LIV)는 기존보다 더 빠르면서 더 가벼워진 새로운 랑마(Langma) 시리즈를 발표했다.
'랑마'는 티벳에서 에베레스트 산을 부르는 'Chomolungma'에서 유례된 이름으로, 에베레스트와 같은 업힐 라이딩에도 자신있게 오를 수 있는 강성과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리브는 완전히 새로우진 랑마 2세대 모델을 발표했다. 

리브 랑마가 발표된 후, 이미 많은 프로 선수들에 의해 수많은 우승(47회 월드투어 우승, 6회 내셔널챔피언십 우승)을 만들어냈고, 마리안 보스 선수는 2년 동안 23번의 스테이지 및 종합우승을 거두며 성능을 인정받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 프로 선수들과 함께 협업하여 개발된 랑마의 2세대 버전의 출시를 알렸다. 

"우리는 사이클링 업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자전거를 디자인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신 랑마 디스크 라인업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은 특히 클라이밍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로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왔습니다. 그리고, 2세대 랑마는 이 오리지널 디자인을 기반으로, 라이더들이 자신있게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 피비 리우 GIANT 그룹 CBO

랑마 2세대는 기존 모델에 비해 더 높은 강성과 더 넓은 타이어 클리언런스를 제공하면서, 더 가벼워진 프레임 무게가 특징이다. 거기에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높여, 로드 레이스 바이크로서 최적의 성능에 다가섰다.

"랑마 어드밴스 SL은 빠르고 효율적인 정말 멋진 자전거입니다. 파워가 넘치며, 매우 빠르게 반응했습니다. 그리고 승리를 향해 질주할 때 힘과 자신감을 주었습니다"
- Lotte Kopecky 선수 (Liv Racing WorldTeam)

"파워가 넘치며 매우 빠르게 반응합니다" 
기존보다 더 높은 강성과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가지면서, 더 가벼워진 프레임 
리브 랑마 어드밴스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와 스펙으로 만날 수 있다. 

리브 랑마 2세대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곧 리뷰 기사를 통해 다룰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리브 : https://www.liv-cycling.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