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입문 로드바이크 2021년형 XRS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가 입문자도 편안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로드바이크, XRS 시리즈 2021년형을 출시했다.

XRS는 삼천리자전거의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의 입문 로드 자전거 라인업으로 포장도로에서의 빠른 속도감을 즐기거나 장거리 자전거여행에 적합한 제품이다. 최근 자전거 동호인, 입문자를 막론하고 로드 자전거 이용이 확대됨에 따라 경제적인 가격대의 XRS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로운 XRS 시리즈는 XRS16, XRS14D, XRS14 총 3종이다. 주로 장거리 주행에 맞춰 설계된 로드 자전거의 특성에 따라, 장시간 이용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신의 체격에 맞춰 선택 가능한 네 가지 프레임 사이즈로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천리자전거가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로드바이크로 XRS 시리즈의 2021년형을 출시했다. 

특히 대체적으로 체격이 큰 외국인의 체형을 기준으로 설계된 수입 브랜드와 달리,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지오메트리로 입문자도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신장 145cm부터 185cm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청소년이나 키가 작은 사람도 자신의 체격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림과 디스크 브레이크로 선택할 수 있다.

 
XRS16과 XRS14에는 부드러운 조작감의 듀얼피봇 캘리퍼 브레이크를 탑재했으며, XRS14D 모델에는 민첩한 제동력을 위한 기계식 디스크브레이크를 장착했다. 이와 같이 림브레이크와 디스크브레이크를 별도 출시해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