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매튜 반더 폴 에디션 럭스 CF SLX MVDP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캐니언(Canyon)은 매튜 반더 폴 선수의 리미티디 에디션 럭스 CF SLX MVDP(LUX CF SLX MVDP) 프레임셋을 출시했다.
사이클로크로스, 로드 레이스, 산악자전거까지 세계 정상급 라이딩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매튜 반더 폴(Mathieu van der Poel, MVDP) 선수는, 요즘 가장 다재다능한 사이클리스트로 꼽히고 있다.

매튜 반더 폴(MVDP) 선수의 럭스 CF SLX 에디션이 50대 한정으로 출시되었다. 

캐니언은 이번 크로스컨트리(XC) 시즌을 시작하며, 반더 폴 선수가 레이스에 활용하고 있는 럭스 CF SLX MVDP 에디션을 50개 한정판으로 선보인 것이다.

매튜 반더 폴 선수는 이번 시즌 월드컵 XC 레이스에서 1,2차전 XCC 우승과 2차전 XCO 2위를 차지하며 종합선두에 올라섰다.
"산악자전거 레이스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한 그는 지난 2019년 스위스에서 출전한 XC 레이스가 마지막이었다.
"도쿄올림픽 전까지 가능한 많은 포인트를 얻고 싶습니다. 올림픽에서 좋은 자리에서 출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라며 그는 이번 시즌 올림픽 메달이 목표임을 알렸다.

최상급 카본과 레이스에 최적화된 스펙의 디테일이 이번 럭스 CF SLX MVDP 에디션의 특징으로, 1662g의 초경량 프레임셋으로 개발되었다.
서스펜션 포크는 폭스 32 스텝-캐스트 팩토리 리모트, 리어샥은 폭스 플로트 DPS 팩토리 리모트로, 럭스 CF SLX의 트리플 페이스 서스펜션 시스템과 완벽한 호환성을 갖는다.
통합설계된 카본 콕핏은 뛰어난 에어로다이나믹 성능과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되었고, 헤드튜브 앞에는 MVDP 로고가 양각되어 존재감을 표현한다.

럭스 CF SLX MVDP 에디션은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통합설계된 카본 콕핏 

폭스의 최상급 팩토리 서스펜션은 캐니언의 서스펜션 시스템과 완벽하게 호환된다. 
양각으로 표현된 MVDP 로고 

전 세계 5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