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2021 신제품 밀레 GTS 빕숏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아소스 제공

아소스(ASSOS)는 밀레 GT 빕숏의 계보를 이으면서 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2021년 신제품 밀레 GTS 빕숏을 런칭했다.

아소스 밀레 GTS 빕숏.

아소스 밀레 GTS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0_AIV1vVCeQ)


밀레 GTS는 프로와 아마추어 라이더를 아울러 트레이닝과 장거리 투어 라이딩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밀레의 토탈 컴포트 기능성에 S9의 DNA를 심었다.
밀레 GTS는 S9의 투피스 버터플라이 디자인을 채택하고, 어깨끈이 바지에 영향을 주지 않아 페달링에도 일관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수퍼플랫 빕 스트랩은 등쪽이 X자 형태이고, 제한된 수직 탄성의 원단으로 스트랩에 연결된 부위가 페달링하면서 움직이지 않도록 해 패드가 제위치에 고정되도록 한다.

밀레 GTS의 스트랩은 넓고 평평하게 펴져 어깨의 이물감이 적다.

수직 탄성이 제한된 스트랩 원단으로 페달링을 하더라도 패드가 움직이지 않아 긴 라이딩에도 일관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새로운 원단인 오시디아(OSSIDIA)를 사용해 다리 근육을 지지하면서 피로도를 낮추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시디아는 SPF 50+ 수준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항취 처리, 발수 성능을 갖춘 내구성이 뛰어난 경량 원단이다. 밀레 GTS는 오시디아 원단 덕분에 밀착된 핏을 가지지만 레귤러 핏으로 다양한 타입의 라이더와 라이딩 스타일에 적합하다.
밀레 GTS에 적용된 패드는 잔진동과 큰 충격을 흡수하도록 2가지 밀도를 가진 메모리폼으로 제작되고, 통기성이 있는 3D 와플 레이어 마감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했다.
밑단의 그리퍼는 로 엣지l(raw edge) 디자인으로 부드럽게 압박해 밑단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한다.

밀레 GTS는 자외선 차단과 항취 처리, 발수 성능, 내구성을 가진 오시디아 원단으로 부드럽게 밀착되는 레귤러 핏을 제공한다.
밑단은 로 엣지 디자인으로 부드럽게 압박해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한다. 

2가지 밀도를 가진 메모리 폼과 3D 와플 레이어로 마감된 패드.


관련 웹사이트
아소스: https://www.assos.com/
하이랜드스포츠: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