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그래비티를 위한 토크 & 센더 AL 모델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2021년 새로운 부품과 컬러로 구성된 토크(Torque)와 센더(Sender) AL의 신모델을 발표한다.

180mm 트래블 포크와 가파른 지형에 맞는 지오메트리로 다재다능한 그래비티 바이크 토크가 새로운 컬러와 스펙의 21년 모델이 출시됐다.

토크는 다재다능한 그래비티 자전거로 앞쪽이 누운 각도의 지오메트리와 긴 리치로 가파른 지형에서 자신감을 주고, 짧은 뒷삼각으로 롱 트래블 장르에서 보기 힘든 민첩한 반응을 제공한다. 토크는 DH 바이크와 동일한 카테고리 5에 따라 제작되고, 센더의 DNA를 물려받아 기술을 요하는 트레일 라이딩을 소화할 수 있다.
토크는 AL 2모델과 CF 3모델이 출시되며,  풍성한 트래블의 Fox 38 또는 락샥 제브 포크와 광범위한 기어비의 시마노 또는 스램 이글 구동계가 장착된다. 카본 프레임인 CF 모델에는 OneUp V2 드로퍼 포스트가 적용된다.

합리적인 가격의 DH 레이스 바이크를 찾는 라이더를 위한 센더 AL.

더블 크라운과 200mm 서스펜션을 가진 저렴한 DH 레이스 바이크를 찾는 라이더를 위해 출시된 센더 AL은 체인스테이 길이를 조절이 가능하다. 센더 6는 마조찌 서스펜션 58 포크 및 코일 스프링 봄버 CR 리어샥이 장착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