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새로운 타임트라이얼 볼란테 헬멧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는 2년 간의 개발과정을 통해 새로운 타임트라이얼 헬멧 볼란테(Volante)를 발표한다.
볼란테는 프리모즈 로글리치(Primož Roglič), 톰 듀물랭(Tom Dumoulin), 타이즈 베누트(Tiesj Benoot) 선수가 개발에 참여했고, 풍동 실험실에서 마네킹과 선수들이 다른 포지션을 취하도록 해 실제 상황에 최적화된 에어로 디자인을 설계했다.

레이저(LAZER)는 새로운 타임트라이얼 헬멧 볼란테(Volante)를 발표한다.

볼란테는 2년간 실제 상황에 최적화된 에어로 디자인을 찾기 위해 다양한 포지션에서 테스트가 진행됐다.

사이즈: S(52-56 cm), M/L(55-59 cm)
무게: S(340g + 렌즈 135g), M/L(380g + 렌즈 135g)
인증: CE / CPSC / AS / KC
색상: 블랙, 화이트
소비자가격: 미정

턴핏 틸트 피팅 시스템으로 라이더 머리에 맞게 피팅을 조절할 수 있다.

헬멧 뒤에는 묶은 머리나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고, X-static 통기성 패드로 공기 유입을 늘렸다.

자석으로 탈부착이 쉬운 파노라마 렌즈는 시야가 선명하고,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레이저만의 턴핏 틸트 피팅 시스템으로 핏을 조절하고, 헬멧 뒷부분에 묶은 머리나 아이스백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된다. 선명한 시야와 함께 보호 기능의 파노라마 렌즈는 자석으로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다.

볼란테 헬멧은 2020년 9월 19일 팀 선웹(Team Sunweb)과 팀 윰보-비스마(Team Jumbo-Visma)가 투르 드 프랑스 타임 트라이얼 경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고, 벨기에와 네덜란드 트랙 사이클 팀은 다음 월드컵 시즌에 볼란테 헬멧을 사용할 계획이다.

볼란테는 투르 드 프랑스에서 팀 선웹과 팀 윰보 비스마 팀이 사용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bike.shimano.com/ko-KR/information/news/LAZER-Volante-2020-07-28.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