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더트/점프 장르 2020 Stitched 발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CANYON)은 2020년 Stitched(스티치드) 360, Stitched 360 Pro, Stitched 720 세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캐니언의 Stitched는 프리라이드 월드 투어와 크랭크웍스에서 많은 선수들을 포디엄에 올린 바이크이다.
모든 Stitched 모델은 경량 알로이 프레임으로 점프 시 더 높이 뛸 수 있게 해주면서도 Category 5 등급으로 다른 다운힐 모델처럼 매우 견고한 바이크이다. 그리고 튼튼한 크랭크, 휠셋과 함께 더트 점프에 특화된 서스펜션이 장착됐다.

캐니언은 더트/점프 장르의 2020 Stitched 모델을 런칭했다.

Stitched는 하드테일과 풀 서스펜션 모델이 있으며, 가벼운 알로이 프레임과 튼튼한 컴포넌트로 더 높이 점프를 뛸 수 있도록 설계된 바이크이다.



하드테일 Stitched에는 360, 360 Pro 두 가지 모델이 있고, 매우 가벼우면서도 동시에 튼튼한 알루미늄 차체, BB와 가까운 부위는 박스형 구조로 제작하여 강도와 강성에 모두 신경썼다.
Stitched 720은 슬로프 스타일 코스의 고속 주행이나 급격한 지형지물에서 100mm의 리어샥으로 높은 점프에 필수적인 넉넉한 트래블을 확보했다.

Stitched 360

Stitched 360 Pro

Stitched 720 Pro

Stitched 720 Pro는 100mm 리어 서스펜션으로 슬로프 스타일의 코스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