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어린이 MTB 및 유아용 자전거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가 자녀에게 꿈과 도전의식을 심어주는 어린이 산악자전거 '프리칼리버 24', '슈퍼플라이 24' 자전거 2종과 아동용 밸런스 자전거 '킥스터' 1종을 선보였다.

'프리칼리버 24'는 어린이용 산악자전거로 초등학생들이 타기 좋고, 아이들이 쉽게 사용하도록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했다. 아이들의 빠른 성장에 맞춰 2단 길이 조절식 크랭크암을 장착했다.
또한, '프리칼리버' 시리즈는 16인치 휠부터 24인치까지 휠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고, 단일 기어부터 21단까지 변속 단수도 선택할 수 있다. 키 129-149cm 사이 아이들에게 적절한 자전거다.

남아용 프리칼리버 24 21단
소비자가격 : 360,000원

여아용 프리칼리버 24 21단
소비자가격 : 360,000원


'슈퍼플라이 24' 자전거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고품질 어린이용 산악자전거다. 가벼운 알파 실버 알루미늄 프레임, 몸이 가벼운 라이더에 맞춘 서스펜션 포크 등을 장착했다. 프리칼리버 24 자전거와 다른 점은 성인용 자전거에 장착되는 컴포넌트가 탑재되어 성능을 높였다.
가벼운 프레임, 산악용 타이어, 산악자전거용 컴포넌트는 온-오프-로드 라이딩을 가리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자전거다. 키 127-160cm사이의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슈퍼플라이 24.
소비자가격 : 450,000원


'킥스터'는 발로 자전거를 밀며 균형잡기를 연습하고 관성으로 라이딩할 수 있도록 돕는 트렉의 아동용 밸런스 자전거다. 아이들에게 적합한 안장 높이와 핸들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주행 시 발을 올려 놓을 수 있는 풋레스트와 핸들이 급하게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는 스티어링 리미터가 장착되어 있다.

밸런스바이크 킥스터.
소비자가격 : 160,000원


어린이들은 자전거 라이딩 시 발생하는 사고 방지를 위해 헬맷 착용은 필수다. 헬맷은 자전거 장비 중에서 안전과 관련이 높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다. 자전거와 함께 아이들의 두상에 맞는 헬맷 구입은 필수다. 트렉의 액세서리 브랜드 '본트래거(Bontrager)'는 충돌 교체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면 처음 1년간 헬맷이 충격을 받을 경우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해 준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을 맞아 자녀들에게 꿈과 도전의식을 깨우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덜어주고자 어린이 자전거 출시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한계와 변화를 즐기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전거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