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2018년 봄과 여름을 책임질 의류 라인업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하이랜드스포츠가 스위스 자전거 의류 전문 브랜드 아소스(Assos)의 2018 S/S 의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통기성과 열 배출에 집중해 여름철 혹서기에 대비했고, 긴팔 저지와 자켓 등 봄 라이딩에 적합한 의류도 대거 선보였다.
화려한 컬러에 독특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의류 라인업이 돋보이며, 아소스의 아이덴티티인 레이어링으로 라이더들은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 저지

극한의 고온에서 열을 배출하는 기능의 3D 원단을 사용한 이큅저지 에보 8(EQUIPEJERSEY EVO 8)과 통기성을 강조하고 표면 스트레치를 방지한 포토니(ForToni)가 돋보인다. 엔트리 라인인 밀레 GT(MILLE GT)도 긴팔과 반팔 모두 출시돼 기온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개방형 이중 우븐 직물로 통기성을 높인 포토니(ForToni).

소비자가:24만원.

V-neck과 레이싱핏을 적용한 이큅저지 에보 8(EQUIPEJERSEY EVO 8).
극한의 고온에서 열을 배출하는 3D 원단을 프론트 패널에 적용했다.
(사진 맨 윗줄 오른쪽은 후면 이미지).

소비자가: 22만원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저지 밀레 GT(MILLE GT)는 Type.157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했다.

소비자가: 18만원

 밀레 GT 반팔. (사진 아랫줄 왼쪽은 후면 이미지).

소비자가: 16만원



남성 재킷

주머니 속에 휴대가 가능한 경량의 레인 재킷과 4계절용 방풍 재킷, 저지 위에 레이어드하는 레귤러핏 조끼와 더블 레이어드 원단 의류가 라이더를 찾아간다.
방수 원단 특유의 바스락 소리가 나지 않는 고급 레인자켓 슐로스훈드 이큅 RS(SchlossHund EQUIPE RS). 가볍고 부피가 작아 주머니 속에 휴대가 가능하다.

소비자가: 42만원


신축성이 좋아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클리마재킷 밀레 GT(ClimaJacket MILLE GT).

소비자가: 27만원

긴팔 저지 위에 착용하는 방풍 조끼 티부루질렛 밀레 GT(TiburuGilet MILLE GT). 아소스 특유의 레이어링 방식을 상징하는 제품이다. 전면에 보온 기능이 있는 RX 원단을 사용해 간절기 체온유지가 쉽다. (사진 아랫줄 왼쪽은 후면 이미지).

소비자가: 18만원

긴팔 아우터 블리츠재킷 밀레 GT(BlitzJacket MILLE GT)와, 조끼 블리츠베스트 밀레 GT(BlitzVest MILLE GT).

소비자가: 19만원(자켓), 베스트(15만원)



남성 빕숏

T 이큅 에보(T EQUIPE EVO)는 8mm 두께의 메모리폼을 적용한 S7 패드로 극한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패드 앞쪽에는 마이크로 홀 처리를 통해 통기성을 증대했다.

소비자가: 27만원


여성 저지

아소스의 올해 S/S 여성 저지는  통기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여성의 신체에 맞는 라인을 강조하는데 집중했다.
심리스로 깔끔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저지 랄라라이 에보(JerseyLaalalai EVO8).
(사진 아랫줄 오른쪽은 뒷면 이미지).

소비자가: 23만원

저지 우마 GT(Jersey UMA GT)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엔트리급 저지다.

소비자가: 16만원



여성 재킷

봄시즌용 조끼 티부루 질렛 랄라라이(tiburuGilet Laalalai)는 더블 레이어드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좋고, 가볍고 부피가 작아 리어 포켓에 휴대할 수 있다.

소비자가: 30만원



여성 빕숏

여성 쇼츠 제품 랄라라이 쇼츠 s7(laalalaiShorts s7).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컬러의 아소스 여성 라인업 대표 아이템이다.

소비자가: 25만원



기존 제품보다 인심 길이가 2.5cm 짧아진 우마 GT S7(UMA GT S7)은 8mm 패드의 전면을 좁게 커팅해 매끄러운 라인을 연출한다.

소비자가: 17만원



이너웨어와 악세서리

BMC 프로 사이클링 팀의 피드백을 받아 제작한 NS 스킨포일 핫 썸머(NS skinFoil hotSummer). 무봉제 방식으로 하나의 원단을 사용해 마찰을 최소화 했다.

소비자가: 9만원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삭스 밀레 GT(Socks MILLE GT). 발목 부분을 강력하게 잡아주는 것이 장점이다.

소비자가: 2만원.

엘라스틴과 폴리프로필렌 원단이 사용된 여름 양말 모노그램 삭스(MonogramSocks).

소비자가: 2만 4천원.




관련 웹페이지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s://www.asso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