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S-PHYRE 레이싱 아이웨어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S-PHYRE(에스파이어) 의류 및 신발 라인업에 이어 새로운 S-PHYRE 아이웨어를 발표했다.
시마노의 아이웨어 라인업은 퍼포먼스 컴피티션부터 캐주얼 사이클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새로운 S-PHYRE R과 X 아이웨어는 S-PHYRE 의류 및 신발과 마찬가지로, 레이스를 지향하는 시마노 사이클링 아이웨어의 최고 모델로서 출시된다.

시마노는 아이웨어 최상급 모델로 S-PHYRE R과 X 고글을 출시한다.

S-PHYRE 아이템은 착용감 및 무게, 공기역학의 조합을 통해 힘전달을 극대화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런 콘셉트를 바탕으로 S-PHYRE 아이웨어는 난기류를 줄이고 안경 다리(temples)가 얼굴에 꼭 맞는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됐다.
시마노는 UCI 월드 투어 팀인 LottoNL-Jumbo팀의 스티븐 크루이즈빅(Steven Kruijswijk), 조지 베넷(George Bennett), 로버트 헤싱크(Robert Gesink), 프리모즈 로글리지(Primoz Roglic)와 같은 프로 라이더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레이싱 중 보호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대형 렌즈와 밝은 빛에서 더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기 위한 어두운 렌즈 색조, 안정적이며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긁힘 방지(anti-scratch) 코팅 기능을 적용했다.

S-PHYRE 아이웨어는 LottoNL-Jumbo 팀과 협업하여 개발됐다.




프레임이 없는 S-PHYRE R과 프레임이 있는 S-PHYRE X

S-PHYRE 아이웨어는 두 가지 모델이 있다. S-PHYRE R은 넓은 단일 피스 렌즈가 프레임없이 설계되어 더 나은 시야와 바람으로부터의 보호 성능을 더하고, 광대뼈에 대한 압박(닿임)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또 미끄럼 방지(non-slip) 패턴이 적용된 안정감 있는 둥근 안경 다리와 교환 가능한 코받침, 모든 기상 조건에 대응할 수 있는 스페어 렌즈로 구성되어 있다. 프레임 색상은 블랙이다.
S-PHYRE X는 동일한 렌즈 디자인과 기술이 적용되었지만 프레임에서 차이가 있다. 프레임 상단은 렌즈를 고정하고, 분리가능한 하부 프레임은 뺨과 렌즈를 보호한다. 프레임 색상은 블랙과 메탈릭 블루 옵션이 있다.
S-PHYRE R(CE-SPHR1) 및 S-PHYRE X(CE-SPHX1) 아이웨어의 무게는 각각 25.6g / 28.6g이다.

국내에 4월 중 S-PHYRE R의 블랙/변색(PH) 모델이 먼저 입고될 예정이며, 국내 소비자가격은 199,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S-PHYRE R(CE-SPHR1)
변색(PH)과 편광(PL) 모델이 있으며, 국내에 변색 모델(위)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S-PHYRE X(CE-SPHX1)
편광과 변색 모델이 있으며, 변색 렌즈는 레드와 블루 렌즈가 있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S-PHYRE : http://www.shimano-lifestylegear.com/kr/brand/s-phyre.php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