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톤과 스트라이다, 베스비, 묘미에서 렌탈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지난 가을시즌부터 롯데 렌탈이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통해 미니벨로 브롬톤(Brompton)과 스트라이다(Strida), 전기자전거 베스비(Besv), 브룩스 헬멧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 동안 묘미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품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최근 라운지엘(Lounge.L)이라는 오프라인 사업장을 확장해 원하는 미니벨로의 실물을 확인하고 대여할 수 있게 됐다. 일반 매장에서 부담스러운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여유 있게 관람하며, 현장에 비치된 키오스크와 태블릿 PC 등을 통해 대여 가능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라운지엘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위치한다.
자전거는 최소 7일에서 최대 90일까지 대여할 수 있고, 새 제품이나 중고 제품 중 선택할 수도 있다. 대여 계약기간 종료 후에는 해당 상품을 반납 또는 구매 가능하다.

렌탈 플랫폼 묘미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산바다스포츠의 미니벨로 브롬톤(Brompton)과 스트라이다(Strida), 전기자전거 베스비(Besv), 브룩스 헬멧 대여가 이뤄졌지만 묘미는 오프라인 매장, 라운지 엘(Lounge.L)을 오픈하면서 오프라인에서도 산바다스포츠의 자전거 대여가 가능해졌다.


라운지엘에서 원하는 자전거의 실물을 보고 선택할 수 있고,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운지엘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다이버홀에 위치한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묘미 : https://www.myomee.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