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새로운 픽시 자전거 아카이브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삼천리자전거가 기존 픽시 제품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디자인과 성능의 픽시 자전거, 아카이브(ARCHIVE)를 새롭게 출시했다. 
픽시 자전거의 주요 고객층인 10-20 세대를 겨냥한 제품인만큼 픽시 고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알루미늄 프레임에 스무드웰딩 및 퍼티 공법을 적용해 프레임 접합 부분을 매끄럽게 만들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고  다운 튜브에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다양하게 보이는 데칼을 적용했다.

삼천리자전거가 성능과 디자인면에서 업그레이드시킨 픽시 자전거, 아카이브(ARCHIVE)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본적인 스펙은 강성이 좋은 카본 포크와 스키딩과 같은 기술을 펼칠 때 마모가 적은 픽시 전용 WTB의 시크슬릭 타이어가 적용됐다. 또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언제든지 허브를 변환할 수 있는 플립플롭 허브(flip-flop hub)를 사용해 간단한 휠셋 조작으로 프리휠과 고정기어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화이트/갤럭시블랙, 바이올렛/네온그린, 블랙/핑크 등 총 4가지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픽시 '아카이브'는 심플한 픽시 본연의 느낌은 살리면서도 제품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며 "라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디자인을 중요시하는 젊은 10-20 세대에게 트렌디하고 세련된 외관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