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인 GPS와 아부스 헬멧, 대리점 세미나 개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 리자인(LEZYNE)과 시큐리티 시스템 전문 브랜드 아부스(ABUS)의 유통사인 아딕스디스트리뷰션(이하 아딕스)은 리자인 GPS 교육 및 아부스 신제품 세미나를 개최했다.

아딕스는 리자인 GPS 및 아부스 헬멧에 대한 대리점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GPS 기반의 속도계 시리즈인 '리자인 GPS'는 내구성 높은 케이스와 직관적인 사용법을 통해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다. 이에 아딕스는 리자인 GPS의 장점을 관련 대리점주 대상으로 실시했고, 동영상 플레이가 지원되는 디스플레이 패널을 함께 소개했다.
최근 우리나라에도 리자인 GPS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지만, 정식으로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곳이 적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편함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였고, 아딕스는 리자인 GPS 전문대리점으로 등록된 곳에는 동영상 설명 단말기가 부착된 디스플레이 패널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 디스플레이를 이용하면, 구매하고자 하는 라이더가 대리점 담당자의 설명이 필요없이 자기가 원하는 주요한 기능과 사용법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어,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된다.
특히, 리자인 GPS는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접수하여 펌웨어와 스마트폰 앱에 적용하고 있어서, 기존 사용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리자인 GPS 전문 대리점에는 이와 같은 디스플레이 패널이 제공된다.
상단 터치식 단말기를 통해 소비자는 필요한 정보를 동영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한글 자막).

각종 센서 및 Di2, eTAP 연결, 내비게이션 기능, 스트라바 라이브 세그먼트 등의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리고, 20 시간이 넘는 사용 시간과 빠른 반응이 장점이다.

스마트폰 앱을 통한 연동으로 스트라바 연동 및 라이딩 기록 클라우드 저장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GPS 단말기의 세팅도 앱에서 편하게 할 수 있다.

아딕스는 리자인 GPS 교육에 이어 모비스타(Movistar) 팀에서 사용 중인 아부스(ABUS) 레이싱 헬멧 2종을 함께 소개했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를 통해 소개된 이 헬멧은, 에어로 스타일의 게임체인저(GAMECHANGER)와 통기성이 뛰어난 아벤터(AVENTOR)로 두상이 작게 보일 수 있도록 성능과 외관에 모두 집중한 점이 특징이다.
에어로 헬멧인 게임체인저는 뛰어난 에어로 성능과 함께 통풍성을 지니고 있어서, 나이로 퀸타나 선수가 이번 투르 드 프랑스 1 스테이지 타임트라이얼에서 게임체인저 헬멧을 사용할 정도였다.

이번 투르 드 프랑스에서 모비스타(Movistar) 팀을 통해 소개된 아부스 헬멧, 게임체인저와 아벤터

게임체인저는 뛰어난 에어로 성능과 통기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상이 작게 보이도록 설계하였고, 동양인 머리에도 비교적 잘 맞는 편이어서, 착용 시 일체감을 느낄 수 있다.

뛰어난 에어로 성능으로 퀸타나 선수는 투르 드 프랑스 첫 스테이지 타임트라이얼 경기에서 게임체인저 헬멧을 사용할 정도였다.

에어로 뿐 아니라 통풍성도 좋은 게임체인저는 로드 에어로 헬멧으로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40% 통풍구를 통한 뛰어난 통풍성이 특징인 아벤터



리자인 GPS와 아부스의 교육 세미나는 오는 12월까지 한달에 2회씩 일정이 잡혀 있으며, 다음 교육은 7월 18일(화) '카페드 말로야'(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36)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은 예약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교육 참가 대리점은 GPS 제품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 참가 신청 하기 : http://www.lezyne.co.kr/gps_edu.html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디스트리뷰션 : http://www.lezyn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