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30~09/02
[자전거 전문샵] 서울 서초구 양재 - 콤마(KOMMA)
2017-06-07   박창민 기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양재천 옆에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인 콤마(KOMMA)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주 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16-3 소호M타워 1층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 화 02-575-1163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sabbnkomma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취급품목 스페셜라이즈드 엘리트 스토어

3명의 미캐닉으로 확실한 서비스

서울 서초구 양재에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 엘리트 스토어로 문을 연 콤마(KOMMA)는 라이더들이 쉬어 갈 수 있는 베이스캠프와 같은 곳이 되겠다는 왕윤재 대표의 의지로 태어났다.
지난 5월 5일 오픈을 한 스토어이지만 이미 몇년 간 업무를 해 왔던 전문 스토어처럼 보이는 콤마바이크는, 3명의 경험 많은 미캐닉들에 의해 만들어진 곳이어서, 경력이 쌓인 스토어와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왕윤재 대표는 "저를 포함한 3명의 직원이 모두 스페셜라이즈드를 좋아하고 있어서, 스페셜라이즈드를 선택하게 되었고, 처음 예상보다 규모가 큰 엘리트 스토어를 열게 되었습니다"라며 스토어 오픈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앞으로 초보자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라이딩 클럽을 운영하여, "삶에 지친 분들도 자전거를 통해 쉼표를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이야기했다.

전문 미캐닉 출신의 김민관(왼쪽)씨 뿐만 아니라 왕윤재 대표도 미캐닉 출신으로 자전거에 대한 문제라면 항상 준비된 스탭들이 기다리고 있다.



화장실이 넓지는 않지만,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라이더 친화적인 장소로 만드려는 노력을 볼 수 있다.

스페셜라이즈드 POS를 통해 판매 및 회원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콤마(KOMMA) 둘러보기

지난 5월 5일 정식 오픈한 KOMMA


외부에 마련된 펌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