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1~07/23
[자전거 전문샵] 경기도 김포시 - 첼로 컨셉스토어 김포점
2017-05-02   바이크매거진
신도시가 한창 개발 중인 김포한강신도시에 첼로 컨셉스토어가 지난 3월에 오픈했다.

주 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12번길 8-28 [지도보기]
전 화 031-987-4521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socialriding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첼로, 콜나고, 시디, 펄크럼, 지로, 벨, 문라이트, 도이터, 엘리트, BBB 등


선택과 집중을 위해 첼로를 선택

아직 입주가 시작되기 전인 김포한강신도시에 3월에 문을 연 첼로 컨셉스토어 김포점은 전시공간과 정비공간이 구분되어 있어 깔끔한 외관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첼로 컨셉스토어 김포점의 노형석 대표는 철인3종 동호인으로 활동하면서 자전거 업계에 발을 담근 케이스로 기존 점포에 이어 두번째 샵을 첼로 컨셉스토어로 정했다. 노형석 대표는 "기존 점포와 다른 컨셉을 구상하면서 입문자와 산악자전거를 메인 타깃으로 정했고, 첼로는 가격대비 스펙이 뛰어나면서 다양한 액세서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운좋게 첼로에 기회가 닿아 첼로 컨셉스토어로 시작하게 됐다"고 샵을 소개했다.
또 "첼로 컨셉스토어의 초창기이기 때문에 어떻게 알리고 키워갈지 고민이 많지만 기존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정기라이딩과 고객관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벤치마킹할 계획"이라면서 "선택과 집중을 위해 첼로를 선택한 만큼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과 다짐을 말했다.

첼로 컨셉스토어 김포점의 노형석 대표(왼쪽)와 손찬욱 실장(오른쪽)

노형석 대표는 철인3종 동호인이었다가 자전거샵을 차린 취미가 직업이 된 케이스로 정기라이딩과 MCT에 참가하는 등 자전거에 대한 강한 열정을 갖고 있다.


첼로 컨셉스토어 김포점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