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서울 서대문구 -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인싸이클이 첼로 컨셉스토어로서 서울 남가좌동에 문을 열었다.

주 소 서울시 서대문구 가재울미래로 2 DMC파크뷰자이 501동 상가 101호 [지도보기]
전 화 02-372-1577
웹사이트 http://in-cycle.co.kr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9시/ 명절 휴무, 별도 공지 후 휴무
취급품목 첼로, 콜나고, 리들리, 무츠, 시디, 펄크럼, 짚, 지로, 벨, 문라이트, 도이터, 엘리트, BBB, 삼천리자전거 등

from start to finish

가좌역(경의중앙선) 인근 대단지 아파트 내에 둥지를 튼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은 서울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 첼로의 세번재 컨셉스토어다.
2월 말 영업을 시작한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은 고객이 편안하게 들어올 수 있도록 심플한 디스플레이로 매장을 꾸몄고,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아우르는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2005년부터 샵을 운영하던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 장용하 대표는 거의 모든 제품군을 갖춘 첼로의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국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이유로 첼로를 선택했고, 어린이 자전거부터 성인 자전거까지 모두 책임지는 'from start to finish'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정직하게 샵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샵이라고 소개했다.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의 장용하 대표.

첼로 컨셉스토어로서 첼로 자전거 및 참좋은레져와 HK코퍼레이션의 수입 브랜드를 총망라하고 있다.

화려하지 않지만 심플한 디스플레이로 매장 전체가 한눈에 쏙 들어온다.


첼로 컨셉스토어 서대문점 둘러보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