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서울 광진구 - DKCA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넓직한 2층 매장과 피팅 특화된 서비스로 차별화된 트렉(TREK) 컨셉스토어 'DKCA'가 서울 광진구 뚝섬에 자리잡았다.

주 소 서울 광진구 뚝섬로 539 한양빌딩 1,2층 [지도보기]
전 화 070-8869-5390
웹사이트 http://godkca.com/
운영시간 월~토 :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일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취급품목 TREK, Bontrager 등

피팅 서비스에 특화된 트렉 컨셉스토어

자전거 구매 시 자신에게 맞추는 '피팅'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다. 최근 '완벽한 자세를 위한 자전거 피팅' 책의 번역과 출간을 함께 하며 오랜 피팅 경험을 살리고 있는 이동건 대표는, 피팅에 대한 많은 경험, 꾸준한 관심과 연구, 그리고 전세계 학술 세미나를 다니며 얻은 최신 트렌드까지 두루 갖춘 전문가 중에 하나다.
DKCA는 'DK Cycling Adventure'라는 뜻으로, 지금까지 겪었던 다른 자전거 전문샵보다 전문성과 신선한 경험들을 내세우려는 노력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트렉 컨셉스토어로, 2층의 시원한 매장을 통해 트렉의 자전거와 용품들을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다.

'DKCAmazing 놀라운 보증'이라는 서비스를 통해, 30일 동안 라이딩 후 만족하지 못한다면 다른 자전거로 교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DKCA의 어드벤쳐를 함께 하는 직원들

30일 내에 자전거에 만족하지 못하면, 다른 자전거로 교환하여 주는 DKCAmazing 놀라운 보증 프로그램

피팅에 특화된 만큼 다양한 피팅 장비들을 만날 수 있다.


DKCA 둘러보기




즈위프트를 통한 가상 라이딩 체험 공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