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문샵] 성남시 분당구 - RX바이크
2016-05-11   바이크매거진
캐논데일 프리미엄 스토어인 RX 바이크.


주 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59번길 7 경림빌딩 1층 RXBIKE [위치보기]
전 화 031-605-7955
웹사이트 http://www.rxbike.co.kr
운영시간 월~토: 12시 ~20시, 일: 13시~20시 (2/4주 일요일 휴무)
취급품목 캐논데일, 스트라이다, 로드바이크 등


남들보다 먼저 도전하는 RX 바이크

RX 바이크의 'RX'는 약국에서 볼 수 있는 처방전을 말하는 라틴어이다.
RX 바이크의 서현웅 팀장은 "저희 샵을 방문하는 고객의 주문과 문의에 대해 처방을 내릴 수 있는 건 직원 모두 자전거를 타고 있고, 경험에서 나오는 조언이기 때문에 고객 만족이 높다"라고 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자전거를 탄다'는 말과 서 팀장의 말은 조금 차이가 있는데, RX 바이크 직원 모두 TDK 스페셜 부문 우승 2회, 준우승 2회, 3위 1회라는 경력을 가진 MCT의 캐논데일 레이싱 팀원이다.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그 맛을 알듯이 자전거도 많이 타면서 만져본 사람이 자전거를 잘 알 수 있다.
그래서 취급 품목도 캐논데일의 산악자전거와 미니벨로 스트라이다를 제외하면 로드바이크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RX 바이크가 나름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건 2011년 남들이 하지 않았던 로드바이크, 여성, 피팅이라는 컨셉을 잡고 문을 열었기 때문"이라고 서 팀장은 말한다. 다른 사람보다 먼저 도전하지 않았다면 RX 바이크는 흔한 바이크샵으로 남았을 것이다.

캐논데일 프리미엄 스토어로서 최근 내부 공사를 마친 RX 바이크는 1층에 자전거와 용부품을 전시하고, 캐논데일 로고가 그려진 계단을 올라가면 피팅과 의류를 위한 공간이 나온다.

자전거를 잘 탈 것 같은 RX 바이크 스탭 (오른쪽부터 서현웅 팀장, 이환걸 주임, 정성호 과장)


RX 바이크 이미지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