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1~07/23
[자전거 전문샵]성남시 분당구 - 핑키벨로
2015-07-27   김수기 기자
신분당선 정자역 인근 탄천변에 있는 트렉 컨셉스토어 핑키벨로.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폴라리스빌딩2 [위치보기]
전 화 031-712-0475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pinkyvelo
운영시간 11:00 AM~21:00 PM (월요일 휴무)
취급품목 Trek, Bontrager 등

2주 후에 핑키벨로에서 또 만나요

핑키벨로에서 자전거를 구매하면 2주 후에 다시 방문하라는 안내를 받는다. 자전거 용품을 팔기 위해서가 아니다.
상담을 통해 자전거를 구매한 고객이 실제로 자전거 타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지 확인하고, 간단한 피팅과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매장 카운터 한가운데에 이런 2주 후의 애프터 서비스인 'FOLLOW UP' 서비스를 명시하고, 재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실제로 재방문하는 고객이 절반 정도는 된다고 한다.
핑키벨로 한상기 대표는 핑키벨로가 트렉 컨셉스토어로 핑크와 지로 디 이탈리아를 컨셉으로 매장을 꾸몄지만 다른 샵과의 차별화를 위해 팔로우 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핑키벨로를 누구나 친근하고 편하게 느끼는 샵으로 키우고 싶은 계획이다.

핑키벨로는 트렉과 본트래거 제품은 물론 에복(Evoc), 말로야(Maloja), 유벡스(UVEX) 등의 브랜드를 취급한다.

핑키벨로 4인방. 왼쪽부터 강승환 점장, 한상기 대표, 박남희 주임, 이동욱 미캐닉





매장 카운터 오른편에는 커피를 무료(라고 쓰고 기부금 자율지불)로 제공하고 있다.


핑키벨로 이미지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