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1~07/23
[자전거 전문샵]서울시 용산구 - 루트바이크
2015-07-15   바이크매거진
서울의 중심 용산 한강대교 인근에 자리잡은 트렉 컨셉스토어 '루트바이크'

주 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72 (한강로2가) 1층 [위치보기]
전 화 02-749-3679
웹사이트 www.routebike.co.kr
운영시간 10:30 AM~21:00 PM (명절 휴무)
취급품목 Trek, Bontrager 등

트렉 컨셉스토어 '루트바이크'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자체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컨셉스토어'를 꾸준히 개발하여 '트렉'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있는데, 루트바이크는 지난 해 9월 서울의 중심부인 용산에 자리를 잡은 '트렉 컨셉스토어'로 개장하였다.
오렌지 컬러를 바탕으로 세련된 매장이 돋보이는 '루트바이크'는 국가대표 선수 출신인 장준원 대표의 이름으로도 유명하다.
장준원 대표는 산악자전거 국가대표 출신으로 아시안챔피언쉽 다운힐 3위를 기록하였고, 그 후 미국에서 BMX 선수로도 다양한 활동을 했었다. 게다가 국가대표 사이클팀의 코치를 담당한 이력까지 가지고 있어서, 자전거에 있어서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경력을 자랑하고 있는 셈이다.
이와 같은 경력의 장준원 대표와 함께 하는 직원들도, 전문 미캐닉으로 경력을 갖춘 이상재 점장, 산악자전거 선수 출신 유형민 매니저, 그리고 정주용 미캐닉까지 쟁쟁한 인력 인프라를 자랑하고 있다.

루트바이크는 트렉 컨셉스토어답게 트렉(TREK) 자전거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본트래거(Bontrager)를 비롯한 에복(Evoc), 말로야(Maloja), 스미스옵틱스(Smith Optics) 등 다채로운 용부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쟁쟁한 자전거 관련 경력을 갖춘 인력 인프라가 루트바이크의 장점 중에 하나다.
왼쪽부터 장준원 대표, 유형민 매니저, 정주용 미캐닉, 이상재 점장

산악자전거 국가대표, BMX 선수, 사이클 국가대표 코치까지 다양한 경력을 자랑하는 장준원 대표

전문 미캐닉 출신의 이상재 점장

산악자전거 선수 출신인 유형민 매니저

정주용 미캐닉


루트바이크 샵 돌아보기


















국가대표 선수들이 해외 대회에서 각국 선수들의 싸인을 받아와 코치를 담당했던 장준원 대표에게 전하곤 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