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모터쇼, 삼천리자전거와 세파스 참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부산 벡스코에서 6월 8일까지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삼천리자전거와 세파스가 참여해 참관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모았다. 부산국제모터쇼는 2년마다 부산에서 열리고 있으며, 처음으로 100만명 관람객을 돌파한 인기만발의 전시회가 되었다.
모터쇼에는 국내외 완성차 22개 브랜드, 부품 및 용품 등 11개국 1백79개 업체가 참가하여 211대의 최신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삼천리자전거, 첼로(CELLO), 예거(Jaeger), GT 등 자전거 전시

삼천리자전거 부스에는 전기자전거 팬텀, 70주년 기념 자전거 골드윈, 아동용 자전거가 전시되었고, 참좋은레져는 첼로(CELLO) 레퍼런스, 엘리엇, 솔레이어, 크로노, XC 등의 라인업을 전시하였다. 또한  HK코퍼레이션은 예거(Jaeger)와 GT를 전시했다.
삼천리자전거는 자동차 전시회에 자전거가 출품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크게 받았으며, 부스를 둘러보는 관람객은 전기자전거와 유아 자전거는 물론 산악자전거와 로드바이크 등에 관한 질문을 직원들에게 쏟아냈다.
참좋은레져는 부스 내의 레퍼런스 존을 마련해 레퍼런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면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벡스코 신관 메인 출입구에 위치한 삼천리자전거 부스





유아용 자전거 샘트라이크 500과 모디는 자녀를 동반한 관람객의 관심을 크게 받았다.


첼로 레퍼런스 존에서는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야키마(Yakima), 고프로(GoPro), 먹오프(Muc-Off)

세파스는 취급 브랜드 중 자동차와 관련있는 야키마와 고프로, 먹오프를 준비했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의 증가로 자동차 캐리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지붕형, 후방형, 견인장치형 캐리어에 대한 문의가 많았으며, 현장에서 대리점과 연계해 구매예약을 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야키마를 소유할 수 있었다.
고프로 부스에서는 제품 전시와 함께 고프로가 후원하는 레이싱팀의 자동차를 전시하고 있으며, 고프로로 제작한 3D 영상 등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벡스코 신관에 위치한 야키마 부스





자동차를 위한 먹오프 관리용품.

야키마 부스와 등지고 붙어 있는 고프로 부스.

고프로가 후원하는 아트라스BX 레이싱팀의 자동차.

고프로로 제작한 3D 영상에 빠져 있는 관람객들.


한편 툴레는 모터쇼 참가업체는 아니지만 자동차 업체에 캐리어 등을 협찬해 전시장에서 볼 수 있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