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 사이클링, 부산-서울 420km 기부라이딩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와츠사이클링은 푸르메재단(www.purme.org)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기부금 마련을 위한 부산-서울 420km 기부라이딩 참가자를 모집한다. 와츠사이클링은 지난 2011년에 서울-부산 자선 사이클링 란도네를 진행한 바 있다.

2011년 와츠사이클링이 진행한 기부 란도네 참가자들은 서울을 출발해 부산에 도착하는 425km 코스를 라이딩했다.

푸르메재단은 지난 3월 상암동에 장애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재활병원 착공식을 열었다. (출처: 푸르메재단)


이번 기부라이딩은 6월 6일 금요일 자정에 부산에서 출발해 경주-영천-군위-문경-괴산-음성-용인-광주-하남을 거쳐 서울을 도착하는 약 420km의 코스를 달린다. (코스 소개) 와츠사이클링은 휴식포함 소요시간은 18시간, 순 주행시간은 14.5시간, 6월 6일 오후 6시 도착을 예상하고 있다.
기부금은 참가자의 주행거리 1km마다 1천원의 기부금을 주위 후원자로부터 모급받으며 강제사항은 아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20명이며, 선착순 10명까지 와츠사이클링과 함께 6월 5일 오후 3시에 서울에서 부산으로 이동할 수 있다. 참가비는 보급을 위한 실비 수준의 12만원이며, 네이버 폼을 이용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참가자 외 라이딩 중간에 합류해 응원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추후 장소와 시간을 공지할 예정이다.
기부라이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츠사이클링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02-797-8279)를 이용하면 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