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유아자전거 모디와 겨울왕국 자전거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유모차를 대신할 유아용 자전거 모디(MODI)

삼천리자전거(www.samchuly.co.kr)는 4단계 성장맞춤 시스템을 갖춘 유모차용 세발자전거 모디(MODI)를 출시했다. 유아용 세발자전거인 샘트라이크가 자전거에 가깝다면 모디는 유모차에 가까운 자전거로 8개월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모차처럼 얼굴을 마주할 수 있도록 세팅할 수 있고, 자전거 핸들과 페달이 움직이지 않는 클러치 기능이 있다. 색상은 바이올렛, 베이지, 다크 블루, 라이트 그린이 있고, 소비자가격은 35만원이다.
한편 삼천리자전거는 모디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와 함께 5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4단계 성장맞춤 시스템을 갖춘 유모차용 세발자전거 모디(MODI)


에니메이션 '겨울왕국' 자전거로 태어나다.

작년 겨울 한국에 '렛잇고(Let It Go)' 열풍을 불러일으킨 월트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캐릭터를 적용한 아동용 자전거 '겨울왕국'도 출시됐다.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 캐릭터가 앞바퀴, 체인 커버 등 곳곳에 있으며, 화이트와 스카이 블루 색상으로 청량감을 느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겨울왕국 캐릭터로 출시된 삼천리자전거

삼천리자전거는 월트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키 미니 마우스, 프린세스, 카스(Cars) 등의 캐릭터 자전거를 선보였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www.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