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R, 2014 마스터즈사이클투어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NSR(www.nsrworld.co.kr)은 지난 2월 6일 올림픽 파크텔에서 2014 마스터즈사이클투어를 후원하기로 결정하고, 후원사 협약서에 서명했다.

2월 6일, NSR은 올림픽 파크텔에서 2014 마스터즈사이클투어를 후원하기로 하고 협약식을 가졌다.

대한사이클연맹 이대훈 수석부회장과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이사가 협약서에 사인을 했다.

협약식에 앞서 신금식 대표이사는 "NSR은 국내토종 자전거 전문의류 브랜드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국내 자전거 문화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마스터즈사이클투어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이대훈 대한사이클연맹 부회장은 "올해는 동호인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2부 리그격인 '챌린지'급을 신설해 2회 진행하게 된다"면서 "NSR이 마스터즈사이클투어를 후원함으로써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한편 NSR은 마스터즈사이클투어의 기념품과 시상품, 카테고리별 우승져지 등 약 1억여 원의 현물을 지원하며, 지난 대회 카테고리 별 우승자들이 올해 첫 경기에 NSR이 후원하는 져지를 입고 뛰게 될 예정이다.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이사는 "국내 자전거 문화 발전을 위해 마즈터즈사이클투어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대한사이클연맹 이대훈 수석부회장은 "올해는 2부 리그격인 '챌린지'급을 신설해 동호인 참가를 확대하기로 했다"며 마스터즈사이클투어의 계획을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