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바이탈, 사이클 선수 5명에게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아미노바이탈(AminoVital)을 공급하는 한국아지노모토와 유통을 담당하는 (주)세파스는 지난 12월 24일(화) 최진용, 구성은, 박선호, 나아름, 장경구 등 사이클 선수들의 2014년 시즌을 후원하기로 계약하였다.

한국아지노모토 관계자는 "지금까지 야구종목과 배드민턴 종목의 선수들을 후원해 왔지만 사이클팀을 후원한 것은 처음이다. 이미 유명한 국내 사이클 선수들 후원을 통해 단백질 보충 식품 중에서도 원조격인 아미노바이탈의 품질 또한 인정받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산악 및 로드 선수로 활동 중인 최진용 선수가 처음으로 계약서에 서명하였다.
이번에 계약한 선수들은 아미노바이탈 3600 1박스(120포)와 스포츠타올을 매월 받게 된다.

왼쪽부터 최진용(창원경륜공단), 구성은(대구체육회), 사이토 다카유키 한국아지노모토 대표, 박선호(경북체육회), 박승관 세파스 대표, 나아름(삼양사), 장경구(코레일)

한국아지노모토 대표인 사이토 다카유키 씨가 아미노바이탈에 대해 설명하며, 선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사이토 다카유키 한국아지노모토 대표는 5명의 선수들에게 아지노모토사와 아미노 바이탈의 효능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며,  앞으로의 활동 기대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